가전판매점 전시 상품 관련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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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판매점 전시 상품 관련정보

by Always Remember Us This Way 2022. 1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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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장 전시상품

판매장 전시상품  구매할 때는 유의할 점이 많습니다 정상적으로 판매한 제품과는  무상기간 1년  핵심부품  제품마다 3~12년  동일하나   저렴한 만큼   서비스 혜택이 틀립니다 그래서 잘 알고 구매를 하셔야지   정상적인 제품 같이 생각했다면 후회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혜택이  중요한 이유는  무상기간 외에   회사마다 정책적으로 서비스하는 것이 틀립니다 예를 들어  건조기를 구매했다고 치면  물류에서 배달이 옵니다

그냥 보내시지 마시고 꼭  동작 여부를 확인하세요  이상이 발견되면  현장에서 바로 교체 요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달이 끝난 후에 서비스를 받으시면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외간도  꼼꼼히  확인하시고  스크레치가 없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정상적인 제품은   구매한 지  일주일 전에는 어떤 고장이 나도 무조건  제품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엔  3번 고장수리를 받아야   제품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스크레치는 무조건 유상처리가 되고요 반면에 전시 상품은 제품이 고장이 나면  일주일 이전이라도  무조건 수리가 원칙입니다 제품 교환 환불 조건은 전혀 없습니다   10번 고장 나면 10번 수리를 다 받으셔야 합니다

이런 내용은  판매할 때  고객에게 전혀 알려주지 않습니다 전시 상품중에 TV는 구매를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구매를 해야 됩니다 왜냐면  LED TV는  패널의 사용시간이 있습니다 전시상품은   TV를 하루 온종일  켜놓기 때문에  그만큼  수명이 짧고  판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요 패널 무상기간이  보통 2년인데  그 안에 고장이 나면 다행히  새 패널로  교환을 받으니깐 운이 좋은 경우입니다 하지만 2년 지나서 고장이 났다면  그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요약

전시상품 구매 시 배달 도착하면  외간이나  동작 여부 꼼꼼히 확인하고 보낸다 TV 제품 구매시  고객센터에  패널 사용시간 확인한다 회사 정책적으로   무상기간 수리 시  보조금 지급 여부 확인 구매할 때  판매점에 전시상품 구매  교환 환불 조건을 꼭 확인한다 이상으로   전시상품 관련된  정보를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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