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탁기 찌꺼기 생김 개요
세탁기를 몇 년 사용했거나, 사용한 지 알마 되지 않았는데 갑자기 세탁 후에 드럼내부 바닥에 찌꺼기가 생긴다면, 통세척을 해야 하나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대부분이 완전분해세척을 생각해두고 있지만 세척할 필요 없이 주의사항만 잘 지켜도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세탁기 드럼내부 찌꺼기 조치 방법
위사진처럼 찌꺼기가 생기면 완전분해 세척 출장서비스를 부릅니다. 하지만 신청하더라도 정말 더러워서 세척하는 경우는 열에 두~세 번이지 나머지는 깨끗한데도 기사님들의 수익 때문에 세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내부드럼이 더러운지 확인하고 세척을 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나머지는 왜! 찌꺼기가 생길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농축세제를 규격에 맞지 않게 사용하게 되면 발생합니다. 농축세체 표면에 규격이 다 나와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고 권장량만큼 넣어야 됩니다. 많이 넣게 되면 특히 겨울철에 찬물에 헹굼이 잘되지 않아 흰색 거품 그대로 마르게 되면 그게 쌓여서 덩어리 지면서 흰색 가루가 생깁니다. 그렇다면 기존에 묻어있는 흰색가루 제거하는 방법은 물을 고수위로 받고 락스를 일반세탁기는 종이컵 4컵 드럼세탁기는 2컵 정도 넣고 통세척으로 돌리게 되면 사라집니다. 이상으로 마칩니다.
다른 증상 둘러보기 https://yehfvm2816.tistory.com/m/
반응형
댓글